혹은 체이닝
- 많은 입출력 클래스는 다른 스트림 형을 생성자의 매개변수로 사용한다.
- 스트림들로부터 스트림들을 추출하는 것을 연쇄화, 체이닝이라고 한다.
- 데이터의 형에 따라 가장 훌륭한 방법으로 각 스트림을 읽을수 있다.
- 만약 데이터가 텍스트이면 가장 좋은 방법은 BufferedReader이고,
데이터가 기본자료형의 모임이면 DataInputStream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.
혹은 체이닝
- 많은 입출력 클래스는 다른 스트림 형을 생성자의 매개변수로 사용한다.
- 스트림들로부터 스트림들을 추출하는 것을 연쇄화, 체이닝이라고 한다.
- 데이터의 형에 따라 가장 훌륭한 방법으로 각 스트림을 읽을수 있다.
- 만약 데이터가 텍스트이면 가장 좋은 방법은 BufferedReader이고,
데이터가 기본자료형의 모임이면 DataInputStream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.